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스트, 여성가족부를 상대로 청소년 유해 매체물 결정 통보 및 고시 결정 취소 소송 제기

시계아이콘01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비스트, 여성가족부를 상대로 청소년 유해 매체물 결정 통보 및 고시 결정 취소 소송 제기
AD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여성가족부를 상대로 비스트 1집 수록곡인 ‘비가 오는 날엔’과 관련한 청소년 유해 매체물 결정 통보 및 고시 결정 취소 소송 제기. ‘비가 오는 날엔’은 ‘취했나봐 그만 마셔야 될 것 같아’가 음주를 미화한다는 이유로 해당 처분을 받은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 정말 억울할 법 합니다. 취해서 그만 마시겠다는데, 왜! 도대체 왜!


여성가족부, 언론 브리핑을 통해 “청소년 유해음반 심의 기능을 이양하는 민간 기구 설립” 계획 밝혀. 또한 여성가족부는 ‘12세 미만 이용 제한 등급’을 신설하고 유해 판정을 받은 곡에 대해서도 재심의를 허용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과했나봐 그만 말해야 될 것 같아... 그런 심정?

개리,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의 창원 촬영 루머에 대해 헛소문임을 밝혀. 개리는 “얘기를 들어보니 촬영 관계자처럼 행세하며 소녀들을 차에 태우고”라며 “그 지역 경찰한테 연락이 올 정도니 조심하시길! 그리고 꼭! 신고하시길!”이라는 당부를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사기꾼 헌터 최민수를 부르는 소식! 사칭해 봐라. 조금 있다 잡아 줄게...


비욘세, 29일 개최된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의 레드카펫에서 임신 사실 공개. 비욘세는 2008년 제이-지와 결혼을 한 상태이며, 이날 현장에서 자신의 배를 어루만지는 자세로 사진을 촬영해 임신 사실을 암시했다.
MTV
<#10LOGO#> 엄마는 미모의 디바, 아빠는 힙합 재벌, 아기는 지구 최고의 행운아. 이것이 로열 패밀리.

이병헌과 김민희가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한 보도에 대해 공식 부인하는 입장 밝혀. 보도는 두 사람이 지난해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후 열애설이 제기 되었다고 주장 했으나, 소속사는 두 사람이 가까운 선후배 사이라고 일축했다.
10 아시아
<#10LOGO#> 사실인지 아닌지 박명수 씨가 소지섭 씨에게 물어봐 줄 때까지 판단을 보류하겠습니다!


29일 서울 드라마 어워즈(SDA) 2011과 관련한 기자회견에 참석한 박유천, 라이벌이 누구냐는 질문에 “지금 SBS <보스를 지켜라>를 촬영 중인 친구”라는 말로 김재중을 언급. 박유천은 31일 열리는 SDA 2011에서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서로 라이벌이라고 경계하면서 한 사람을 빼 놓는 이것은 궁극의 샤몰이즘?

MBC, K팝 커버 댄스 페스티벌을 다룬 특집 8부작 < K-POP 로드쇼 40120 > 방송 예정. 이 방송은 ‘한국 방문의 해 위원회’가 주최하는 것으로 한류 팬들이 한국 가수들의 춤과 노래를 따라하는 것으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윤도현이 진행하며, 22일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보도자료
<#10LOGO#> 원더걸스 따라하면서 시작 부분에 ‘JYP’라고 안 외치면 무효!


박진영, 하리마오픽쳐스에서 제작하는 영화 <5백만 불의 사나이>에 주인공으로 출연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5백만 불의 사나이>는 돈과 관련한 소동에 휘말리는 가수 지망생에 대한 이야기로, 김익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10월 중순경 크랭크 인 예정되어 있다.
10 아시아
<#10LOGO#> 가수 지망생인 주인공은 음반 제작비를 마련하기 위해 치매 치료제 임상 실험에 참여한 후 급격한 신경의 변화를 겪는다. 그 결과 지금껏 존재하지 않았던 슈퍼 울트라 섹시 고릴라가 등장 하는데... 응?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