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NET 신기술 인증 획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25일 지식경제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11년도 제2회 NET(New Excellent Technology) 신기술 인증’ 심사에서 '마크로 세라마이드 에멀전 안정화 기술'로 NET 신기술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2002년 1월부터 2011년 4월까지 진행된 기술연구 및 상용화연구 개발을 통해 고함량의 세라마이드를 화장품 내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는 ‘마크로 세라마이드 에멀전 안정화 기술’을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 기술을 적용한 화장품은 검증 결과 영하 15도에서 영상 45도에 이르기까지 모든 온도 조건에서 3개월 후에도 품질 및 효과가 안정적으로 유지됐으며, 고객이 인지하는 사용감에 있어서도 일정한 결과를 나타냈다.


강학희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장은 "최근 아토피 등 피부건조와 관련된 질환의 발병율이 높아지면서, 피부장벽기능 및 보습에 효과적인 화장품 및 메디컬뷰티제품 시장 규모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마크로 세라마이드 에멀전 안정화 기술’은 자사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