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덱스, 아트페어 공식 특송업체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 탑 갤러리 호텔 아트페어(AHAF)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글로벌 특송 회사 페덱스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한남동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되는 2011 아시아 탑 갤러리 호텔 아트페어 (AHAF, Asia Top Gallery Hotel Art Fair)의 공식 특송 협력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HAF는 한국, 일본,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갤러리들의 우수 작품을 특급 호텔 객실에 전시하는 신개념 테마형 아트페어다. 올해는 아시아 60여 갤러리에서 500여 명의 작가가 참여, 총 3000 점에 이르는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지난 2월 AHAF 홍콩 후원에 이어 두 번째로 AHAF 의 공식 협력 업체로 선정된 페덱스는 관람객들을 위해 제작된 초청장, 도록, 안내 책자 등 관련 제작물의 운송을 주로 담당하게 된다. 페덱스는 이번 특송 협력 업체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VIP 입장권 2매씩을 제공 할 예정이다.


채은미 지사장은 "세계적 규모의 아트페어인 AHAF의 공식 특송 협력업체로 활약하게 돼 기쁘다"며 "정교한 아시아 네트워크와 신속하고 정확한 운송 서비스로 성공적인 전시회 개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