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순두유 신제품 및 패키지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매일유업, 순두유 신제품 및 패키지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출시와 함께 패키지를 리뉴얼해 16일 선보였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순두유'의 '순(純)'을 강조한 새로운 로고 사용이다. '순수하고 온전하다'는 의미의 한자 '순(純)'은 자연에서 찾은 콩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린 '순두유'의 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색상 또한 차별화했다. 그린 계열 일색이던 기존 두유 제품들과 달리 새로워진 '순두유'는 실제 두유색에 가장 가까운 부드러운 미색을 바탕색으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자연의 느낌을 살린 흙색, 연갈색 글씨로 제품 설명을 넣었으며 제품 원료인 콩깍지와 견과류를 일러스트로 그려 넣어 '자연에서 찾은 부드러움'이라는 컨셉을 시각화했다.

특히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 패키지에는 절제된 블랙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20-30대 젊은 여성소비자 취향의 세련미를 부여했다.


이효재 매일유업 두유팀장은 "새롭게 변경된 패키지를 통해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젊은 여성들이 더욱 부드러워진 '순두유'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순두유는 2005년 첫 출시 후 올해 2억병 판매돌파가 예상되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으로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신제품 '순두유 검은콩'출시로 올 하반기 웰빙 음료 시장에서 더 큰 인기몰이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유업 순두유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순두유 플레인'은 1000원, '순두유 호두&땅콩'과 '순두유 검은콩'은 1200원선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