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크리스피 크림 도넛,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한여름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고객들을 위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포켓파이 3종과 핫치킨 풀어파츠 등 총 4종의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1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4개 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개발됐다.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은 지난해 9월 크리스피 크림이 선보인 베이커리 브랜드이며, 소형점포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26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인 만큼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은 풍부하고 깊은 맛의 토핑이 특징이다.


포켓파이는 알찬 토핑이 바삭한 파이 속에 들어있어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핫치킨 포켓파이는 파이 속에 매콤한 치킨이 들어있어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제격이다.

카레 포켓파이는 진한 카레가 바삭한 파이 속에 가득 들어있고, 불고기 포켓파이이는 불고기와 야채로 속을 채웠다. 핫치킨 풀어파츠는 쫄깃한 풀어파츠 베이스와 매콤한 핫치킨이 어우러졌다. 가격은 각 3000원.


이와 함께 유기농 커피 1잔과 베이크드 제품 1개가 세트로 구성된 콤보를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히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맛볼 수 있다. 포켓파이 1개와 아메리카노(s) 1잔으로 구성된 포켓파이 콤보의 가격은 4800원.


아울러 '베이크드 크리에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존의 풀어파츠 콤보, 크러핀 콤보, 베이글 콤보 가격을 인하한다. 가격은 풀어파츠 콤보 4800원, 크러핀 콤보 4600원, 베이글 콤보 4500원.


나형극 롯데리아 KKD사업본부 팀장은 "베이크드 크리에이션을 선보인 후로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를 위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찾는 고객이 늘었다"며 "여름철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고객을 위해 한국인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에 힘썼다. 든든한 메뉴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