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뮤직, 한화63씨티와 매장음악서비스 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KT뮤직(대표 김민욱)이 ㈜한화63씨티와 프리미엄 매장음악서비스 계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KT뮤직은 63씨티 지하1층 뷔페, 63왁스뮤지엄과 지상58-59층 식당가에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고품격 매장음악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상 58-59층 유러피언 레스토랑, 일식, 중식당을 찾은 고객들이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매장에 초대되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음악을 선곡했다. 프로포즈하기 좋은 로맨틱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워킹 온더 클라우드’매장에는 재즈, 뉴에지즈, 보사노바 등의 음악을 제공하고 일식당 ‘슈치쿠’에서는 품위 있는 공간에 어울리는 클래식 음악들을 주로 선곡한다. 중식당 ‘백리향’은 전통 중국 기악곡 등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이국적인 느낌으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지하1층 뷔페레스토랑 ‘파빌리온’에서는 경쾌한 피아노곡을 틀며 테마별 박물관 ‘63왁스뮤지엄’에서는 다양한 테마음악을 준비했다.


유진오 KT뮤직 상무는 “63씨티의 고급스런 매장들이 프리미엄음악서비스를 통해 매장별 고객서비스와 음악서비스가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매장음악을 설계했다”며 “고객이 기분 좋게 기억하는 매장이 되기 위해 도입한 프리미엄 음악마케팅은 63씨티 매장 별 고객로열티를 높이는데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