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죽전역 신일 유토빌’ 500만원으로 역세권 아파트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죽전역 신일 유토빌’  500만원으로 역세권 아파트를
AD


신일건업은 용인 죽전역 인근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용 84㎡(구33평형)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된 ‘죽전역 신일 유토빌’ 아파트 155가구를 분양한다.

죽전역 신일유토빌은 아파트이지만 초고층 랜드마크로 화려한 고품격 탑상형 외관을 갖추고
계약금 5%, 용인시 최초 중도금 더블무이자, 입주후 2년간 이자지원등 보기드문 파격적인 혜택으로 이자부담을 없애고 초기계약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업지는 죽전역과 도보 5분 거리다. 향후 신분당 연장선 수지구청역(예정)과 인접하며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E-마트 등이 있다.

죽전역 신일 유토빌의 최대 장점으로 교통환경을 꼽을 수 있다. 이는 분당선 죽전역까지 걸어서 5분 내 이용이 가능하고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수지구청역(가칭)이 신설되면 강남역까지 7개 정거장(25분 소요)이면 도착하게 되기 때문이다. 즉 강남 접근성이 한결 빨라지게 되므로 강남출퇴근 수요를 흡수할 대체 주거지로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


‘죽전역 신일 유토빌’  500만원으로 역세권 아파트를


생활편의시설을 살펴보면 죽전역을 중심으로 주거인프라가 탄탄하게 형성됨이 눈에 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롯데마트가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에 신세계백화점, E-마트가 있고 인근에 수지구청, 우체국 등 행정 민원 업무도 용이하다. 또 단지 앞 성복천 조깅시설을 비롯해 광교산 등이 가까워 언제든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 "죽전역 신일 유토빌"은 아파트이지만 주상복합 같은 화려한 탑상형 외관, 특화시설(휘트니스센터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설계되어있다.


지상 24-26층 2개동으로 이루어진 죽전역 신일 유토빌은 전 평형 전망이 매우 좋으며, 일부 평형은 수지레스피아 체육공원, 한성CC, 단국대 전망이 가능하다. 또한 바로 옆 성복천에는 자전거 도로 및 생태테마공원이 조성되고 있어 생활 만족 수준을 높였다.


이 외 학군이나 생활편의시설 이용은 편리한 편이다. 인근 삼성래미안 단지 내 풍천초등, 이현중이 위치해 있어 걸어서 10분이내 통학이 가능한 것. 주변 고등학교는 수지고, 풍덕고, 홍천고 등이 있으며 지역난방으로 관리비도 절감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나 자세한 문의는 (031)896-1217 로 하면 된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