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GV, 지산밸리록페스티벌에서 심야영화 상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CGV, 지산밸리록페스티벌에서 심야영화 상영
AD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을 기획하는 CJ E&M이 계열사인 CJ CGV와 손잡고 행사 기간 중 심야 영화 상영회를 연다. CJ CGV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 2011(이하 지산밸리) 기간 동안 현장에 야외 스크린을 설치해 음악 영화를 상영하는 이벤트인 ‘Music on the screen with CGV’를 마련했다. 29일과 30일 양일간 밤 12시부터 메인 무대인 빅탑스테이지 후방에 설치된 초대형 야외 스크린을 통해 음악영화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헤드윅>과 <원스>이 하루 한 편씩 관객과 만난다.


CGV 마케팅기획팀 김호진 과장은 “지산밸리 성격에 맞춰 대표적인 음악 영화들로 엄선했다”며 “공연이 끝난 뒤 영화 감상을 통해 음악의 감동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CJ E&M 콘서트사업부 측은 “페스티벌의 의미를 살려 공식 라인업 외에도 다양한 음악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올해부터 신설된 하이프 스테이지 역시 심야 시간대 관객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것으로 메인 무대가 끝난 뒤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4시까지 텔레파시, 칵스, 아지아틱스, 비트버거, TAX, 김완선 등 총 11팀의 아티스트들의 공연 및 이벤트가 이어진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10 아시아 글.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