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크밸리, 여름맞이 풍성한 잔치상 차렸다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보트만들기, 낙농체험, 걷기대회, 산양산삼 화분심기 등 이색 체험 풍성

오크밸리, 여름맞이  풍성한 잔치상 차렸다
AD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원주 오크밸리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여름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오크밸리를 대표하는 한여름의 페스티벌은 한층 유익한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즐거움 가득한 공연을 비롯해 미각을 일깨우는 다양한 먹을 거리, 재미있고 다양한 체험 행사 등이 마련 돼 있다.


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는 f(x), 달샤벳, 쥬얼리, 부활, 박완규, 진주, 정경화, 주현미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열정의 라이브 무대를 연다.

세대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과 더불어 함께 운영하는 야외 비어가든에서는 생맥주 및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또 30일과 8월 6일에는 오크밸리 보행로 걷기대회가 열린다. 야외 광장에서 출발해 산책로 - 노스콘도 - 보행로 - 광장 등의 5km 코스를 걷는다. 완보하는 인증서와 학생은 봉사활동 참가 확인증을 발급 해 준다.


이외에도 야외 광장에서는 물풍선 던지기, 얼음 빨리 녹이기, 수박씨 멀리 보내기 등 가족 참여 행사인'특별 놀이마당'과 페이스페인팅, 가면 만들기, 부채 만들기 등 각종 체험 행사가 풍성하다.(033-730-3981)




조용준 기자 jun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