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홈페이지를 세련된 구성과 실용적인 컨텐츠로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슬림 앤 스마트 포유'를 컨셉으로 리뉴얼된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 구입을 위한 실용적인 정보 구성과 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개인 취향별로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소개와 홈서비스 매장 안내 및 롯데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메뉴판 섹션은 단순한 메뉴소개에서 벗어나 가격대별, 재료별 등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따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롯데리아는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출석체크'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을 통해 출석체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100명), 명품선글라스(6명), 패션안경(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퀴즈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해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이용자 편리성을 높이고자 온라인 웹사이트 리뉴얼과 모바일 웹을 신규로 오픈하게 됐다"며 "새로워진 채널을 통해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