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8일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네오위즈인터넷, 유네스코한국위원회, 아이앤에이테크놀로지 등 여름 맞이 채용소식이 활발하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해외사업지원 전문인력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해외지사 관리, 해외 모바일 서비스운영 및 기획, 현지파트너 업무 제휴 등이다. 지원자격은 경력 2년이상 모바일, 온라인 게임 해외서비스 경험과 영어가능자면 된다. 학력은 무관하다. 영어회화 능통자와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16일까지 이메일(moonlite@neowiz.com)로 접수하면 된다.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정규직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학사이상 학위소지자로 전공 및 연령 제한은 없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위원회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아애앤에이테크놀로지는 광학기기 영업과 기술지원 담당자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물리학과 파동과학, 전자공학 관련 소프트웨어 영업 및 광학기기 기술지원 등이다. 초대졸 이상만 지원 가능하다.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나 이메일(master@ina-technology.com)로 접수하면 된다.
나가세엔지니어링서비스코리아는 FPD 및 반도체 제조용 장치관련 신입과 경력직을 뽑는다. 초대졸 이상만 지원 가능하다. 이공계 전공자와 일본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오는 15일까지 스카우트 온라인 입사지원이나 이메일(yang@nagase.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은 마케팅 인턴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마케팅 및 PR이다. 4년제 졸업자 또는 1년차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이메일(nek@royalcopenhagen.co.kr)로 접수받는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