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銀 '락스타 챌린저' 몽골·네팔 배낭여행 출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국민銀 '락스타 챌린저' 몽골·네팔 배낭여행 출발 ▲3일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진행된 '락스타 챌린저 원정대' 발대식에서 박인병 국민은행 신성장사업그룹 부행장과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KB국민은행은 '락스타존(樂star Zone)' 거래 대학생 고객들로 구성된 '락스타 챌린저(樂star Challenger)원정대'가 4일 오전 몽골과 네팔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이번 원정대는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락스타존 거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학별 1명씩 선정됐다. 총 45명이 2개 팀으로 나눠 10일 동안 몽골과 네팔에서 고아원 봉사활동과 현지 대학생들과의 교류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에게 단순히 배낭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도전과 모험정신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겨울방학에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락스타존은 국민은행이 젊은 고객 확보를 위해 기존 은행점포에 까페와 미디어 사용공간 등을 더한 대학생 전용공간이다. 현재 서울 11개, 수도권 6개, 충청권 9개, 영남권 10개, 호남권 5개 등 전국적으로 총 41개 지점이 영업중이다.




조목인 기자 cmi072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