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 남자친구의 옷을 탐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내 남자친구의 옷을 탐하다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여자들이 남자들의 옷을 탐내는 것이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다. 살짝 크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풍기는 보이프렌드 핏 스타일은 매니시 패션 속에서 살짝 감쳐진 여성스러움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다. 남들과 다른, 이국적인 보이프렌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눈여겨 보자


대부분의 남성들은 자신의 셔츠를 빌려 입은 여성에서 묘한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이처럼, 보이프렌드 핏의 트루릴리젼의 데님과 남자친구의 셔츠를 매치해 캘리포니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보이프렌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주는 스트레치 포인트와 카키 컬러가 조화를 이룬 트루릴리젼의 보이프렌드핏 데님팬츠는 루즈하고 보이시한 느낌을 준다. 세미 베기 데님으로 보이프렌드 핏을 귀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블랙 슬리브리스와 데님 빈티지한 남성 사이즈의 체크셔츠를 매치하여 살짝 접어 롤업한 스타일은 보이프렌드 핏을 한층 귀엽고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데님으로 편안한 여성미를 살리고 싶다면 컬러감이 살아있는 팬츠를 선택, 남들과 다른 보이프렌드 핏을 연출해보자. 파스텔 컬러의 팬츠와 어우러지는 레드 슬리브리스를 조금 타이트하게 핏을 잡고, 화려한 프린트의 루즈한 브이넥 티셔츠를 더해주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플랫보단 힐을, 밀짚 페도라나 클러치 백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보이프렌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트루릴리젼 관계자는 "스키니한 스타일로 여성의 라인을 강조했다면, 올해는 남성의 실루엣 속에서도 여성스러움을 은근히 연출하는 보이프랜드 핏 같은 유니섹스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보이프렌드 핏 팬츠를 구입시, 자신의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를 입으면 오히려 뚱뚱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