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쟈뎅, 대형마트 전용 '까페리얼 1500ml'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쟈뎅, 대형마트 전용 '까페리얼 1500ml'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편의점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의 대형마트 전용 대용량 제품인 '까페리얼 1500ml 2종'을 30일 출시했다.


'까페리얼'은 지난 2005년 편의점 전용 아이스커피로 첫 출시된 이후,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대형마트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의점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드립식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대형마트 전용 '까페리얼'은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향' 2종으로, 커피마스터가 엄선한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에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주는 드립식 추출법 사용해 가정에서도 얼음만 준비하면 커피전문점의 아이스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1500ml의 풍부한 용량(약 9잔 분량)임에도 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홈플러스와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쟈뎅은 '까페리얼' 대형마트 입점을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대형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음행사 및 '까페리얼 1500ml 2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쟈뎅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까페리얼'의 대형마트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가정에서도 고품질의 드립식 아이스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쟈뎅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