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앨비스 프레슬리가 테디베어로 환생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제주 테디베어뮤지엄, '앨비스 테디베어 씨어터' 개관

앨비스 프레슬리가 테디베어로 환생했다!
AD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로큰롤의 황제, 앨비스 프레슬리가 테디베어로 다시 태어났다.


국내 유일 공식 테디베어뮤지엄 상표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에스앤에프(회장 김정수)는 29일 제주 중문 테디베어뮤지엄에 앨비스 프레슬리의 핫 한 공연을 테디베어로 그대로 재연한 '앨비스 테디베어 씨어터'를 공식 개관한다.

'앨비스 테디베어 씨어터'는 한 때 로큰롤의 황제로 불리던 앨비스 프레슬리의 유명 히트곡 공연 장면을 움직이는 테디베어로 만나볼 수 있는 이색 테마 극장이다.


크기가 1m에 달하는 대형 앨비스 테디베어가 앨비스의 생전 히트곡에 맞춰 춤도 추고 립싱크도 하는 모습을 정교하게 재현해 어른들에게는 과거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신기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제주 테디베어뮤지엄은 2001년도 제주 중문에 국내 최초, 세계 최대 규모로 개관한 '테디베어'를 주제로 한 테마박물관으로 현재 연간 70여 만 이 방문하는 제주도 대표 관광 명소 중 하나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오후 8시까지며, 여름 성수기(7/18~8/23) 기간에는 저녁 10시(매표 1시간 전 마감)까지 연장 운영된다. (064)738-7600




조용준 기자 jun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