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림픽 스타 "내 몸에 문신 광고 내세요", 광고비는 얼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올림픽 스타 "내 몸에 문신 광고 내세요", 광고비는 얼마? ▲ 사진 = Herald Sun 인용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호주의 비치 발리볼 스타가 자신의 몸에 문신으로 광고를 내 달라고 밝혀 화제다.

27일 호주 일간 Herald Sun 인터넷판 보도에 따르면 호주의 비치 발리볼 스타 클레어 켈리(26)는 광고 스폰서에게 자신의 몸을 광고판으로 내 줄 테니 '문신'을 하라고 요청했다고.


켈리는 상세한 가격도 제시했는데 왼쪽 팔뚝에 문신 광고를 내는 가격은 가로·세로 각 0.8인치 크기 당 1만 500달러(한화 약 1,150만원)다. 오른쪽 팔뚝과 어깨는 가로·세로 각각 1.9인치당 5만 달러(약 5천500만원)다.

광고주가 원할 경우 패키지 광고도 가능한데 신체 부위는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패키지는 이베이 경매에 올릴 예정이라고.


이 뉴스가 보도된 후 화제가 되자 켈리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광고 제의를 할 용기를 내는 데 몇 개월이 걸렸다. 내년 영국 런던 올림픽에 출전하기 위해서는 많은 경비가 필요하다. 출전을 위해 과감한 시도를 결정했다"라고 광고 제의 배경을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해외 네티즌들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그래도 몸을 광고 문신으로 뒤덮는다니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좋겠다" 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