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등 전국 71만2000곳 올레 와이파이존..오는 8월23일까지 진행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증강현실 게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올레 캐치캐치'를 통해 각종 쿠폰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쿠폰 제공 금액만 6만4000원에 달한다.
27일 KT는 CGV, 롯데리아 등 업계 선두업체와 함께 매일 1000명에게 제휴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올레 캐치캐치와 함께하는 60일간의 행운캐치' 이벤트를 오는 8월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레 캐치캐치는 증강현실 게임 앱으로 캐릭터 잡기 게임을 통해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유용한 쿠폰과 올레클럽 별포인트, 기프티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7만2000 곳이 넘는 전국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올레 캐치캐치 앱에 접속해 CGV, 베니건스,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할리스커피, 훼미리마트 등 제휴업체의 몬스터를 잡으면 무료 영화이용권, 아메리카노, 치킨버거 등 제휴사 매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60일간의 행운캐치 이벤트는 1,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차수마다 제휴사별 쿠폰 1매씩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릴 수 있는 쿠폰 혜택 금액만 6만4000원으로 1차 이벤트는 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25일부터는 2차 이벤트가 시작된다.
올레 캐치캐치는 단순 쿠폰 제공 뿐 아니라 게임을 통해 모은 '캔디'를 기프티쇼나 올레클럽의 '별' 포인트로 전환해 요금결제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몬스터를 통해 관련 상품 및 매장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한원식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장은 "국내 유수의 제휴사들과 함께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마트폰 고객이 매일 접속해 이용하고 싶은 생활밀착형 앱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재미와 혜택을 모두 담은 스마트마케팅 플랫폼으로 올레 캐치캐치를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60일간의 행운캐치의 이벤트 내용과 올레캐치캐치의 서비스 소개 및 다운로드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 캐치캐치’ 홈페이지(ollehcat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