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찬욱 감독의 <파란만장> 칸 국제 광고제 초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1초

박찬욱 감독의 <파란만장> 칸 국제 광고제 초청
AD


박찬욱 감독의 영화 <파란만장>이 칸 국제 광고제에 초청됐다. 박찬욱-박찬경 감독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화 <파란만장>은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에 공식 초정돼 현지시간으로 오는 23일 상영된다. 칸 국제 광고제에서 영화가 상영되는 건 처음으로, 칸 국제 광고제에서 <파란만장>을 초청한 것은 영화 제작 과정 자체가 스마트폰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는 점 때문이다. 박 감독은 “영화 <파란만장>이 지난 베를린 영화제 수상에 이어 칸 국제 광고제에도 진출하게 되어 매우 흥미진진하다”며 “앞으로 한국의 크리에이티비티가 전 세계에 빛을 발하는데 일조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파란만장>은 지난 2월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단편부문 최고상인 황금곰상을 수상한 바 있다.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