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씨소프트, 4Q 이후 최고수준 분기 성장 기대..목표가↑<하나대투>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하나대투증권은 14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신작 '블레이드앤소울'로 인해 4분기부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40만3000원을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


황승택 연구원은 "블레이드앤소울의 매출이 올해 4분기부터 반영되기 시작해 1년 이상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같이 밝혔다. 2012년 기준으로 2000억원 이상 매출순증이 기대된다는 평가다.

블레이드앤소울의 중국 흥행 가능성에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황 연구원은 "텐센트 가입자기반과 게임포트폴리오상의 MMOG(Massively Multi-user Online Game)의 필요성, '아이온' 중국서비스를 통해 얻은 교훈, 블레이드앤소울과 중국게임시장의 높은 상성 등에 따라 흥행가능성이 높다"며 "이미 텐센트는 6억 5000만 이상인 액티브계정 사용자들을 효과적으로 게임으로 유입시키는 부분에 있어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분석했다.

국내에선 크게 부각되고 있지 않지만 '길드워2'에 대해서도 2012년 북미시장과 유럽시장에서 기대감이 높다고 덧붙였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