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라인] 장재인 “길거리공연 다시 시작한 이유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 장재인 “길거리공연 다시 시작한 이유는...”
AD


장재인: “나 자신을 잃어버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처음 했던 길거리 공연을 다시 시작했다”

- 장재인이 8일 방송된 YTN <뉴스앤이슈-이슈앤피플>에 출연해 한 말. 장재인은 연예계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버릴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최근 홍대 길거리 공연을 다시 시작했다고 말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Mnet <슈퍼스타 K 2>가 아니라 MBC <위대한 탄생>에 나갔다면 몇 등까지 할 수 있었을 것 같은가?”라는 앵커의 질문에 집에 TV가 없어서 프로그램을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TV를 보는 것보다 책을 읽는 게 더 좋다고 느껴 굳이 TV를 보지 않는다고.


<#10_LINE#>

[타임라인] 장재인 “길거리공연 다시 시작한 이유는...”


토니안:“요즘 예쁜 분들이 많아서 답하기 어렵지만, 굳이 꼽으라면 ‘신세경’, ‘아이유’, ‘이효리’이다. 특히 가수 이효리 씨는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이인데 주변 사람들에게도 잘 하고 밝은 모습이 장점인 것 같다.”


- 토니안이 10일 방송될 ELLE atTV <인스파이어 나우 2011>에 출연해 한 말. 토니안은 외형적인 면에서 본 이상형으로 신세경, 아이유, 이효리를 꼽았다. 토니안은 “인생의 80%는 사랑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사랑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일과 친구가 100%다 보니 연애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다”고 얘기했다.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