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선급, 2011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한국선급, 2011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오공균 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 등 한국선급 임직원과 초청 인사들이 8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열린 ‘한국선급 2011 장학금 수여식’에서 54명의 장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한국선급(회장 오공균)은 8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2011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주한중국대사관 애홍가 참사관, 유발 1등 서기관 등 대사관 관계자와 학교 관계자, 국내외 장학생, 한국선급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 54명의 학생에게 약 1억6000여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목포대학교, 목포해양대학교, 부산대학교,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울산대학교, 인하대학교, 전북대학교, 제주대학교, 충남대학교, 포항공과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등의 총장 추천에 의해 선발된 장학생 중에는 국내 유학중인 몽골,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학생 23명도 포함됐다.


오공균 한국선급 회장은 “이들이 앞으로 세계적인 인재로 성장하여 나라와 인류의 공영을 위해 헌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년 정기적으로 우수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한국선급의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은 인재양성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는 한국선급의 인재중시 경영철학과 사회공헌을 중시하는 기업윤리관이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