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홍기획, 제28회 DCA대학생광고대상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대홍기획, 제28회 DCA대학생광고대상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대홍기획(대표이사 최종원)은 제28회 DCA(Daehong Creative Awards)대학생광고대상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DCA대학생광고대상은 1984년 제정된 광고업계 대표 광고공모전이다. 6월 방학을 맞아 실시되는 DCA대학생광고대상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인재를 원하는 기업의 취지와 취업을 앞두고 경쟁력을 키우려는 대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의지가 맞물려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올해 DCA대학생광고대상은 기획서 부문 신설, 총 상금 증액, 대상 수상자에 인턴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등 더욱 풍성하게 진행된다. 응모자격은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이며, 모집부문은 기획서 부문과 작품 부문(TV/인쇄/인터넷/UCC광고) 부문. 비비안, IBK기업은행, ABC마트, 위니아만도 딤채, KT금호렌터카, KT테크와 롯데그룹 계열사의 응모 과제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대홍기획 공모전 홈페이지(http://dca.daeh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11일(월)부터 인터넷을 통해 응모신청을 받는다. 작품마감은 오는 8월5일이다.


1, 2차 내부심사와 학계 및 광고계 권위자를 심사위원으로 하는 3차 본심사를 통해 대상 300만원(2편), 금상 100만원(3편), 은상 50만원(5편), 동상이 결정된다. 수상작 발표는 8월22일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