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베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 부착된 칸타타 베스트 컬렉션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모바일웹사이트에 게재된 배너를 클릭해 칸타타 베스트 컬렉션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참여자중 8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II’를 증정한다. 또한 3만명에게는 칸타타 베스트컬렉션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들이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전국 5400여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매장에 QR코드가 삽입된 포스터를 부착 할 예정이다. 이밖에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겨냥한 모바일광고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5월 23일 선보인 칸타타 베스트 컬렉션은 출시 20일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면서 "이번 행사가 칸타타 베스트 컬렉션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해수 기자 chs9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