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박상혁PD: “‘강철심장’은 구애정님의 출연을 땡깡 없이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 지난 2일 SBS <강심장>의 박상혁PD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1일 방송된 MBC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차승원)이 드라마에 특별 출연한 이승기에게 구애정(공효진)이 ‘강철심장’에 출연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부탁하는 장면이 나왔다. ‘강철심장’은 이승기가 MC인 <강심장>을 지칭하는 것으로, 독고진은 이승기에게 “네가 땡깡쓰면 다 되는거 아니냐”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박상혁 PD가 답변을 한 셈. 박상혁 PD는 ‘국보소녀의 해체이유 공개, 이승기와 독고진의 댄스대결, 강세리 굴욕 닭싸움 영상 대공개’ 등을 토크 소재로 쓰고 싶다는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전현무: KBS 전현무 아나운서의 대학시절 사진이 공개되었다. 4일 방송될 KBS <자유선언 토요일 - 시크릿>에 전현무의 지인이 출연해 그의 대학시절 모습을 공개한다고. 최근 전현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변화한 모습의 여권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