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르고다이렉트 영업대상에 윤여경 플래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에르고다이렉트 영업대상에 윤여경 플래너 윤여경 에르고다음다이렉트 플래너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ERGO다음다이렉트손해보험은 2010회계년도 세일즈 본상 대상 수상자에 윤여경(33)다이렉트 플래너가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제7회 FY2010 Direct Planner Awards'에서 선정된 윤씨는 2008년 6월1일에 입사해 꼭 3년 만에 대상을 수상했다.

윤씨는 "전화만으로 고객을 만나기 때문에 목소리로 신뢰감을 심어주고자 노력했다"며 "요즘은 고객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해 잘 알고 있어 자신감있는 상담을 진행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윤씨는 "결혼 이후 누구의 아내, 아이들의 엄마로 불렸지만 지금은 윤여경이라는 이름을 되찾게 돼 기쁘다"며 "꿈을 가지고 도전하는 많은 다이렉트 플래너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관리자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감덕기 영업 마케팅 전략본부장은 "전화로 고객을 만나는 다이렉트 시장에서 짧은 시간에 상품을 설명하는 진심과 열의가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여 가입으로 연결된다"며 "목표 달성도 중요하지만,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본 마음가짐을 새기자"고 격려했다.


한현 에르고다음다이렉트는 강남구 역삼동 샹제리제에서 시상식을 진행한 후 수상자 29명이 3박4일 일정으로 중국 상해, 소주로 해외 여행을 떠나 재충전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