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다운로드만 받아도 자동으로 경품 추첨 응모되는 '올레마켓 Go! Go! Go! 페스티벌' 내달 10일까지 진행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시 경품 추첨에 응모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KT는 고객들이 콘텐츠 종합장터인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에서 앱 다운로드만 받아도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되는 '올레마켓 Go! Go! Go! 페스티벌'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추첨 경품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출첵 이벤트'와 주간 단위로 진행되는 '캐리비안베이 상륙작전', 기간내 최고의 마니아를 선정 시상하는 '나는 Top이다'로 구성돼 있다.
매일매일 출첵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올레마켓에 접속해 다운로드시 자동 응모되는 형태로 다운로드를 많이 받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월요일에는 파리바게트상품권, 화요일에는 CGV 영화예매권, 수요일에는 베스킨라빈스 패밀리아이스크림, 목요일에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그리고 금요일에는 스타벅스 카라멜프라푸치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캐리비안베이 상륙작전 이벤트는 기간 내 총 6회에 걸쳐 매주 주간 다운로드 실적 ㅌ상위 100명을 선정해 1등은 아이패드2, 나머지 99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선사하는 이벤트다.
나는 Top이다는 일단위, 주단위에 이어 최고의 마니아를 선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기간내 올레마켓 다운로드 실적 상위 5인을 대상으로 애플 맥북에어의 주인이 되는 행운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원식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장은 "올레마켓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마트폰 콘텐츠 앱 종합장터로 유선상에서는 물론 HTML5를 활용한 모바일 올레마켓으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스마트폰 1000만명 시대를 맞아 보다 다양하고 유용한 앱을 고객들에게 서비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