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디션2, 남녀 매칭 시스템 도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정재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의 배틀 게임 오디션2에서 소셜 네트워크 데이팅(SND)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디션2에 추가된 SND 시스템은 유저가 사진, 나이, 지역의 기본 정보와 함께 이상형, 관심사 등의 개인 성향을 나타낼 수 있는 프로필을 완성하면, '애니어그램'이란 성격유형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게임 파트너를 찾아주는 남녀 1대 1 매칭 시스템이다.

추천 받은 상대와는 채팅방에서 '호감도 미니게임'을 통해 게임성향과 개인 관심사에 대해 알아본 후, 프로포즈 기능을 통해 커플로 맺어진다. 커플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한달 동안 커플해제를 방지하는 '사랑의 자물쇠'가 주어져 보다 신중하게 파트너를 선택하도록 했다.


오디션2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커플, 위대한 탄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디션2에 프로필을 등록하면 아이템 할인쿠폰과 프로필 조회권 5매를 즉시 지급하고, 등록한 프로필의 스크린샷을 찍어 오디션2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5만원(20명)과 이벤트 캐시를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디션2에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을 도입해 비슷한 성향의 남녀 유저가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 더욱 친밀한 커뮤니티가 구축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2 홈페이지(http://audition2.ndolfi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재우 기자 jjw@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