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셰인 : “정엽 형아, 너무 감사합니다. 대박이다. 완전 팬이에요”
- 21일 셰인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 셰인은 정엽에게 보내는 멘션으로 “정엽 형아, 너무 감사합니다 어젯밤. 진짜요! to perform with you was indescribable. 대박이다. 완전 팬이에요 forever & ever” 라는 멘션을 남겼다. 이에 앞서 정엽은 셰인에게 “아쉽지만 지금까지의 모습으로도 충분히 멋지고 아름다웠다”는 격려의 메시지를 남겼다.
<#10_LINE#>
이승기 : “누나는 보통이 아니고 특별한 가수입니다”
- 백지영이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리승기 센스있는 남좌 ”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에게 선물 받은 꽃바구니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지난 5월 19일 백지영의 8집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하자 미안한 마음에 백지영에게 꽃바구니를 선물했던 것. 사진 속 꽃바구니에는 “누나는 보통이 아니고 특별한 가수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리본이 달려있다. 이는 백지영의 8집 앨범 타이틀곡 ‘보통’을 패러디 한 것이다.
<#10_LINE#>
엄태웅 : “캐스트 어웨이! 조난 이수근 선생. 윌슨씨와의 ♥”
- 21일 엄태웅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과 사진. 이수근이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주인공이 배구공으로 만든 가상 친구 ‘윌슨’과 똑같이 생긴 배구공을 손에 들고 맨발로 쪼그려 앉아 웃고 있는 것. 최근 엄태웅은 KBS <해피선데이> ‘1박2일’에 함께 출연하는 이수근, 김종민 등의 코믹한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10 아시아 글. 김명현 기자 eigh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