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하랄트 베렌트)는 9일부터 내달 4일까지 4주 동안 순정 부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125주년 기념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하는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13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가족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부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일반회원, 골드회원 적립율은 1%, 5%다.
더크 슬래버 다임러 트럭 코리아㈜ AS 총괄 부사장은 "최근 유가 상승으로 부쩍 무거워진 고객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다임러트럭코리아(콜센터 080-001-1886)로 문의하면 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