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신한카드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상품의 메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 플래티늄샵(PLATINUM#) 시리즈를 선보인다.
신한카드 5일 기존 '신한 러브카드'의 할인 혜택을 월간 횟수 제한 없이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신한 러브카드 플래티늄샵'과 기존 '신한 하이포인트 나노'의 적립을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신한 하이포인트 나노 플래티늄샵'을 출시했다.
러브 플래티늄샵 카드는 전국 유명 백화점, 할인점 및 홈쇼핑 업종, LG전자 대리점과 하이프라자 등에서 최고 5000원까지 5%를, GS칼텍스 주유소에서는 휘발유 리터당 60원(정유사 고시가 기준)을 할인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아웃백 등 외식업종에서 20~30%, CGV, 프리머스, 맥스무비 등에서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LG생활건강의 뷰티플렉스 매장에서는 10% 할인과 10%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나노 플래티늄샵 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업종과 가맹점을 특별 가맹점으로 지정해 해당 가맹점에서의 적립 한도를 월 최대 20만원으로 높였다.
특별 가맹점은 온라인 쇼핑몰, 학원, 병원 및 약국, 대형 할인점, 이동통신 등 5개 업종 중 1개 업종에서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이 선택한 1개 업종을 제외한 50개 가맹점 중 3개를 선택할 수 있다. 변경은 1년에 3번 가능하며, 롯데 및 현대백화점, CJ오쇼핑, CJ몰, 해외 가맹점 등은 자동적으로 특별 가맹점에 포함된다.
또 현대오일뱅크 및 에쓰오일에서 주유 시 휘발유 리터당 60원을 적립해 주고, 일반 가맹점에서는 전월 사용액에 따라 0.2~2%를 적립해 준다. 전국 9만여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가맹점 별로 0.2~5%의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며, 신한금융투자 CMA통장을 카드 결제계좌로 지정하면 신용판매 정상 입금액(무이자할부 제외)의 0.2%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연회비는 러브 플래티늄샵 카드 5만원, 나노 플래티늄샵 카드 7만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러브카드와 나노카드의 각종 혜택의 한도를 확대한 데다 신한카드만의 특색 있는 서비스도 추가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플래티늄샵 카드 시리즈를 계속해서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