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은 업계 최저수준의 보수와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타이거 ETF (TIGER ETF)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 투자자들에게 더 손쉽게 상품 및 투자정보를 제공하게 됐다고 3일 밝혔다.
TIGER ETF 홈페이지(www.tigeretf.com)는 TIGER ETF 투자자를 위한 전문 사이트로 TIGER ETF시작하기, 상품안내, 투자정보 등 기존 웹사이트 구성에 시세정보와 투자가이드 기능을 추가했으며,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대폭 보완해 투자자들이 손쉽게 상품 정보와 투자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은 홈페이지 신규 오플과 함께 다음달 27일까지 이벤트를 실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가입자는 간단한 퀴즈를 풀거나, TIGER ETF 홈페이지를 다른 웹사이트에 소개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고급디지털 카메라, SK주유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맵스 TIGER ETF는 업종지수 시리즈, 원자재 ETF 등 총 ETF 운용개수 32개로 국내 최다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TIGER ETF만으로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의 다양한 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은 지난달 18일부터 TIGER 200 ETF 보수율을 0.34%에서 0.15%로 대폭 낮춰, 업계 ETF들의 절반 이하 보수율로 운용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