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프엑스 홀릭? '피노키오' 뮤비 유튜브 조회 300만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에프엑스 홀릭? '피노키오' 뮤비 유튜브 조회 300만 돌파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f(x)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피노키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피노키오' 뮤직비디오는 29일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함은 물론 현재 약 323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이번 달의 많이 본 동영상, 최다댓글 동영상, 최고평점 동영상 등에도 랭크되는 등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f(x)에 대한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피노키오'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있는 노래와 함께 f(x) 특유의 패셔너블하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들로 구성,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f(x)는 지난 29일 KBS '뮤직뱅크'에서 '피노키오'로 컴백 일주일 만에 1위를 수상, 데뷔 후 첫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으며, 음반, 음원 차트에서도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한편 f(x)는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피노키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