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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銀 고객센터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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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銀 고객센터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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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경남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인증'을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경영컨설팅 회사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평가하는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고객의 체감정도를 기준으로 측정하는 지수다. 전국 13개 은행과 190개 기업 등 전국 203개 고객센터(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해마다 측정해 우수 콜센터를 선정하고 우수기업을 공표한다.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등의 16가지 평가 항목으로 구성된 이번 평가에서 경남은행 콜센터는 고객맞이와 종료태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같은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


정세명 경남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쉽고 빠른 상담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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