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홈페이지 개편, Cool하고 Fun하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마켓이 ‘놀라움을 쇼핑하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G마켓 "홈페이지 개편, Cool하고 Fun하게" ▲ G마켓 모델 유인나
AD

19일 G마켓은 쿨(Cool)하고 펀(Fun)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홈페이지 바꿨다며 업계 대표 기업으로 관행을 넘어 혁신으로 거듭나겠다는 약속의 표현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놀라움을 쇼핑하다’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G마켓은 새로 바꾼 슬로건에 따라 ‘OMG(Oh, My Gmarket) 캠페인’을 진행한다. G마켓은 ▲새로워진 G마켓에게 말한다 ▲OMG퀴즈 이벤트 ▲새로워진 G마켓 찾기 등 세가지 이벤트 중 하나에 참여해 100가지 경품 중 받고 싶은 제품을 선택해 응모하는 이벤트라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유저인터페이스(UI)가 한층 간편해졌다. 다소 복잡하고 어려웠던 사용자 UI를 대폭 개선해 간결하고 산뜻한 모습으로 바꿨다. 메인 화면을 고객이 직접 '간편 검색'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또 G마켓 모델인 지드래곤과 유인나가 함께 촬영한 신규 'OMG 캠페인’ 티저 광고 영상과 함께 CF촬영 현장 영상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개편 기념으로 ‘G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젊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신규 OMG 캠페인을 시작으로 새로운 서비스와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업계 리더답게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 "홈페이지 개편, Cool하고 Fun하게" ▲ 새롭게 개편된 G마켓 홈페이지 화면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