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로투세븐, '생애 최고 어린이날 만들기' 프로젝트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운영하는 유아동전문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이 어린이날을 맞아 고객을 위한 '생애 최고의 어린이날 만들기! 선물준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하루에 한 제품씩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50% 반값쿠폰' 이벤트와 1000원에서 5000원 상당의 쿠폰이 매일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쇼핑지원쿠폰' 이벤트 및 가격대별 인기 상품을 보기 쉽게 정리한 '추천! 베스트 아이템' 특별전 등 즐겁고 알뜰한 쇼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지훈 제로투세븐닷컴 이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고민을 하는 부모들을 위해 가장 실속 있는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부모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값쿠폰부터 쇼핑지원쿠폰까지,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많은 부모들에게 알뜰하고 스마트한 쇼핑기회를 제공해 줄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선물 준비 프로젝트'. 자세한 일정 세부사항은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올해 연매출 21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매일유업 자회사로,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알퐁소(alfonso), 토들러 키즈 의류 브랜드 [포래즈:](four lads:),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유아동아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운영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