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각각 경쟁하는 삭막한 주식시장에서 40만 명이 넘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11년째 한결같은 신뢰를 얻고 있는 주식고수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주식고수로써 보장된 부와 명예를 뒤로하고 11년 째, 개인 투자자들의 뒤에서 묵묵히 그들의 ‘100억 성공신화’를 돕고 있는 장진영 소장의 이야기다.
장진영 소장은, 10년이 넘도록 주식시장에서 승승장구 해 온 주식달인이지만 오랜 시간동안 고집하는 주식투자 원칙이 한결같기로 유명하다.
그는 날카로운 분석력과 완벽한 적중률로 신화적인 수익률을 기록해 왔다. 그의 수익신화에 SBS스페셜, 한국경제 등의 각종 언론매체에서는 그에게 끊임없이 러브콜을 보낼 정도로 집중적 관심을 받아 왔다.
1999년 11월, 그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증권정보채널’을 통해 자신의 10년 주식투자 노하우를 모두 무료로 공개하기 시작, 유망종목을 추천하고 실시간으로 시장흐름을 분석해주며 봉사에 열정을 쏟아왔다.
장진영 소장의 이런 열정과 검증된 실력에 그를 믿으며 따르는 개인 투자자들은 이미 40만 명을 넘어서며 국내 최대 규모의 무료 주식카페의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특히, ‘100억 인생역전’에 성공한 실화들이 공개되며 주식시장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의 ‘개미 투자자 성공신화’를 뒤돌아보면, 1,000%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원칙이 그대로 녹아있다. 바로 수익성이 보장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카페에서 꾸준히 언급되었던 ‘대봉엘에스’는 일본 원전사고의 영향으로 국내의 방사능 우려가 높아지면서 방사능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스피루리나 효과에 따라, 단기간 211% 이상의 수익을 낸 대표적인 종목이다.
그 밖에도 넥스트코드(257%), 서한(197%), 보령메디앙스(317%), 아가방컴퍼니(209%) 등은 꾸준히 관심종목으로 언급되어 온 종목들로, 장진영 소장의 원칙을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었다.
이처럼, 수십만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의 절실한 꿈을 돕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인터넷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투자정보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종목선택 노하우부터 3대 매매비책, 수익실현 타이밍까지 장진영 소장의 10년 투자 노하우가 모두 담겨있는 종목발굴비법(http://www.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동영상이 바로 그것이다.
장진영 소장은,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STX조선해양, 영인프런티어, 현대EP, 쌍용정보통신, 심텍 등의 종목들에 대해,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자신이 공개한 분석자료를 사전에 꼼꼼히 참고한다면, 바닥권 매집을 통해 누구나 기적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한 책임감을 드러낸 그가 앞으로 어떤 ‘개미 성공신화’를 이뤄낼 것인지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jnbstock.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