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로벌 기업이 3년을 기다려야 납품받는 초일류 신기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4초

오늘 아주 중요한 종목 하나를 공개하고자 한다. 정말이지, 지면을 통해 이렇게 공개를 해도 되는지에 대해 고민을 하게 만든 1급 재료주다.


너무도 확신을 주는 종목으로 향후 수개월 간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찾아보기 힘들 것이며, 작년 10배 날아간 "삼영홀딩스"의 상승초기와 거의 복사판으로, 최근 방사능과 관련해 수십~수백% 날아갔던 ‘케이피엠테크’와 ‘크린앤사이언스’는 비교도 안될 엄청난 재료와 세력매집까지 겸비된 종목이다.

특히, 당장 급전이 필요한 투자자라도 상관없다. 이 종목은 오래 잡고 갈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현재 폭등시세를 분출할 재료와 기간 조정까지 완벽하게 끝난 것으로 파악되며, 초보투자자들은 물론 직장인, 주부, 외근이 잦은 투자자까지도 눈감고 베팅해도 곧바로 수익을 안겨 줄만한 기적 같은 천원대 급등 임박 종목이기 때문이다.

종목 노출 우려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다. 다만, 스치기만 해도 대박이 터지는 삼성과 현대기아차 발 호재가 임박한 상황에서 이 산업에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재료 하나만 가지고도, 수십%의 수익은 쉽게 안겨 줄 것이 예상되는 최고의 종목이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이름만 대면 모두가 다 아는 세계 최대의 거래처들이 이 회사의 기술력 하나에 놀라 줄을 서서 주문을 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수주한 물량만 해도 앞으로 3년치 물량이라는 것이다. 도대체 어떤 제품이길래 자존심이 하늘을 찌르는 글로벌 기업들을 3년이나 기다리게 한다는 것인가!


이 제품 우리나라의 최고 수출상품인 전기, 전자, IT산업은 말할 것도 없고,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자동차, 선박 등 전방 산업에서는 무조건 쓰여야 하는 필수 제품인 것이다.


이미 제품의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 것은 당연하고, 그마저도 물량이 없어서 기업들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상황으로 치닫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게 되면, 10년에 한번 출몰할지조차 장담 못할 증권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대폭등도 가능할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마치 화산의 대폭발이 연상 되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크린앤사이언스 정도는 가볍게 뛰어 넘을 것으로 기대되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한다면, 삼영홀딩스의 1000% 수익에도 도전할 만한 상반기 최대의 돌풍주이다.


그렇다고 앞뒤 돌아보지 않고, 흥분해서 소위 말하는 “몰빵”을 하여 세력을 자극하는 일은 절대로 없어야 한다. 현시점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세력에게 물량을 뺏기고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글로벌 기업이 3년을 기다려야 납품받는 초일류 신기술!
AD



[Hot Issue 종목 게시판]
이화공영/혜인/삼화콘덴서/대창/엔알디/바이넥스/특수건설/한국전자인증/한국타이어/넥센타이어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