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환율 하락 돌입! 최대 수혜주로 큰 수익내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8초

제대로 큰 사고 칠 종목이 나올 것 같다. 화려한 스타주 하나가 등장하는 것이다. 지금 한국 증시의 스타는 현대차, 기아차, OCI 등이다. 타이밍 한번 잘못 잡으면 수익은커녕 곧바로 막대한 손실을 입는 어설픈 테마주에 돈 걸지 말고 한국 증시에 스타주가 될 이 종목을 빨리 맞이 하기 바란다. 속 편히 시원스러운 수익 내 줄 것이다.


4월 오로지 이 종목에 집중하기 바란다. 어차피 오늘 종목은 길게 끌고 갈 생각이 없다. 이번에 기대되는 폭발적 폭등 랠리에 단기 승부를 제대로 한번 멋지게 내고자 하는 투자자들은 자신 있게 붙기 바란다. 어떤 급등주보다도 강력한 시세가 기대된다. 특히 환율 하락에 막대한 수혜가 전망되는 종목이다.

입에 담기에는 너무나 떨리는 엄청난 호재가 있다. 해외에서는 중국이 수백조에 달하는 막대한 자금을 퍼붓고 국내에서는 삼성전자가 차세대 사업으로 이미 천문학적인 자금을 쏟아내는 대체 에너지 분야에 국내 최고의 핵심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시장에 알려지지 않아 이름조차 생소한 동사가 관련 주문을 싹쓸이 하고 있는데 이 사실이 지금 시장에 노출되지 않았다. 그 규모가 상식을 초월하는 수준이라 알려지는 순간 상한가 몇 방 정도로는 도저히 만족이 안 될 만큼 큰 규모다.

설령 이런 재료가 없었어도 폭등을 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종목이다. 연간 매출 증가가 200%가 넘어 2년 사이 매출 증가만 500%가 넘는다. 영업이익은 더욱 드라마틱해 동사가 10년간 벌어들인 돈을 합친 것보다 올해 거두는 영업이익이 더 크다.


특히 작년 11~12월에만 1년치 매출의 절반에 해당하는 대규모 주문을 확보해 올해 실적의 예상치는 어디까지 올라가야 할지 감도 안 온다. 실적만큼만 올라도 대급등이 가능한 것이다.


4월에 바로 터질 수 밖에 없다. 이런 재료 보유한 종목치고 폭등 안 한 종목은 찾아보기 힘들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공장이 풀 가동되는 중이다. 주문 폭주에 물량 공급하기 정말 빠듯한 상태다. 이름 조차 생소한 이 종목이 그야말로 스쳐도 상한가라는 이런 재료가 터질 줄은 꿈에도 몰랐을 것이다.


세력들의 인내심도 극에 달한 것 같다.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엄청나게 대폭등을 시켜 버릴 신호가 바로 조금 전에 나왔다. 나중에 급등하고 나서 서운하게 생각해 봐야 소용없다. 이 종목 놓치면 올해 증시 포기하는 것이 차라리 나을지도 모르겠다.


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는 또 다른 이유 3 가지!


[대주주 지분 크게 늘고 있다. 대대적인 장내매수 돌입 이유! 뻔 하지 않을까?]


최근 대주주 지분 증가가 심상치 않다. 이미 사들인 주식만 100만주를 넘어섰는데도 지속 장내 매수를 하고 있다. 큰 것을 확신하는 것이다. 세력 매집도 이미 끝난 차트다.


[바로 지금 매수해야 한다! 기다림 없이 곧바로 상한가에 도전한다.]


필자가 최근 훨훨 날고 있다. 추천하는 족족 죄다 급등하는 중이다. 이 종목 역시 자신있다. 종목 확인하자 마자 차트를 보기 바란다. 바로 상한가 차트란 이런 것이구나 하고 공감이 될 수 밖에 없는 완벽한 모습이다.


[지독한 저평가! 성질 급한 투자자도 이 종목이라면 편하다]


업종 내 다른 종목 대비 현재 주가는 절반도 못 된다. PER 겨우 5배다. 차트를 보면 거의 예술이다. 시세를 터트리겠다고 아예 작정한 상태다. 설령 이 종목을 매수할 자금이 없어도 이 정보는 필히 챙겨 듣기 바란다. 정말 볼만한 급등 쇼가 펼쳐질 것이다. 환율 하락이 이제 대세다. 이 수혜까지 누리는 이 종목이면 대비 끝이다.


환율 하락 돌입! 최대 수혜주로 큰 수익내라!
AD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Hot Issue 종목 게시판]
하이닉스/루멘스/케이피엠테크/인피니트헬스케어/이화공영/SK증권/오공/3H/동부하이텍/고려반도체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