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뚜레쥬르, 세계피겨스케이팅대회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뚜레쥬르, 세계피겨스케이팅대회 기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오는 24일부터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2011 ISU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김연아 선수의 이번 대회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의 댓글 혹은 뚜레쥬르에서 판매되고 있는 연아빵, 연아케이크와 함께한 사진과 시식평을 개인 블로그, 카페에 올린 후 해당 url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응원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5월 1일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연아 케이크를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뚜레쥬르는 2008년 9월 평소 빵 마니아로 알려져 있는 김연아 선수와 제품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김연아 선수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품을 직접 선택해 자산의 이름을 붙인 '김연아 빵' 컨셉의 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연아의 우리밀고구마크림빵, 블루베리크림치즈, 연아베이글,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이크, 연아의 트리플치즈케익 등 5종으로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고객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김연아 선수의 세계피겨스케이팅대회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연아 선수를 향한 온 국민의 응원의 열기가 전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