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40만 개미 도운 주식고수의 성공하는 ‘30분’의 비결은?

시계아이콘01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40만 개미 도운 주식고수의 성공하는 ‘30분’의 비결은?
AD

지난 10년 동안 40만 명이 넘는 개미들에게 인생역전이라 부를 만큼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것으로 잘 알려진 증권정보채널(http://bit.ly/gav4jj)이 최근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무료투자정보를 공개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며 상위 1% 주식고수로 인정받던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직접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나섰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500만 개인투자자들에게 인생역전의 꿈을 이룰 다시없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날카로운 시장분석과 최적의 매수급소를 찾아내는 투자전략으로 급등하기 직전의 시점을 정확히 포착해 매수하는 매매타이밍을 잡아내는 실력은 한국에서 첫 번째로 인정받는 주식고수다.


하지만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투자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본 이종형씨는 주식고수의 명예와 부를 버리고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직접 나서게 되었다.

주식시장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증권정보채널에서 이종형씨는 앞으로 급등할 종목들을 무료로 추천하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정확한 매수급소와 최대의 이익을 남기는 수익실현타이밍으로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던 이종형씨가 직접 나섰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카페는 행복배달의 이름을 듣고 찾아온 사람들로 접속폭주가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실제로 지난 일본 지진 직후 원전사고 소식이 알려지던 시점에 방사능 관련종목과 관련해서 카페에서 자주 언급되던 크린앤사이언스의 경우, 그 이후 주가가 급등해 261% 이상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작년 12월 말에 카페에서 언급된 서한의 경우도 그 직후 244%가 넘는 상승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한일사료(113%), 케이피엠테크(101%), 솔고바이오(121%) 등의 종목들도 증권정보채널에서 언급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크게 상승한 종목들로 많은 사람들이 큰 수익을 올리는 기회가 되었다.


이렇듯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봉사에 전력을 다하고 있는 이종형씨는 매일 아침 10시, 실시간 무료추천을 통해 당일의 핫이슈 종목에 대한 분석과 실시간 리딩을 진행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었다.


특히 ‘타이밍의 신’이라 불리던 이종형씨답게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완벽한 기업분석으로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재료나 이슈들을 발굴, 개인투자자들에게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었다.


그동안 정보에 목말라있던 개인투자자들에게 단비와 같은 이종형씨의 투자정보 공개 소식에 주식시장에서는 꼭두새벽부터 이종형시의 분석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 카페에 접속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었다.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급등종목의 화려한 겉모습만 보고 투자에 나서다 많은 사람이 큰 손실을 입고 있다”며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매일 10시에 공개되는 투자정보를 꼭 챙겨 볼 것을 권유했다.


오늘도 이종형씨가 10시에 직접 진행하는 실시간 핫이슈종목(http://bit.ly/gav4jj)에서는 그가 주목하고 있는 삼성중공업, 대봉엘에스, 유라테크, 화인텍, 젬백스 종목의 핵심재료와 매매급소, 차트 속에 숨겨진 비밀 등이 공개될 예정이니 주식투자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