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엔블루, '인가' 1위.. 공중파·케이블 가요차트 싹쓸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씨엔블루, '인가' 1위.. 공중파·케이블 가요차트 싹쓸이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4인조 밴드 씨엔블루가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씨엔블루는 1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스텝(FIRST STEP)' 타이틀 곡 '직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수상으로 씨엔블루는 케이블 및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을 모두 석권했다.


이날 씨엔블루는 "우리 '직감'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고생해준 소속사 식구들과 사랑하는 가족에게 영광을 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중한 팬들에게 받은 사랑 꼭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씨엔블루는 지난 7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8일 KBS2 '뮤직뱅크'에서 각 각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날 수상까지 포함하면 씨엔블루는 벌써 1위 트로피만 5개를 수확했다.


타이틀 곡 '직감'은 씨엔블루만의 그루브한 리듬,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리드미컬 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가미해 완성됐다.


'직감'의 가사는 연인이 떠나갈 것이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끼고 이별을 부정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