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따뜻한 봄 햇살에 가슴 설레는 4월, 블랙데이를 맞이해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이색 미팅파티가 펼쳐진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오는 14일 63빌딩 지하 3층에 위치한 63왁스뮤지엄에서 블랙데이 미팅 이벤트 '시크릿 키스 바이(by) 블랙데이'를 개최한다.
'키스를 부르는 입술'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키스 마크' 등 신체적 매력포인트로 상대 이성에게 매력을 발산할 기회가 제공된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섹시하고 매력적인 퀸카, 킹카를 뽑는 솔로들을 위한 이색 미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팅파티가 개최되는 63빌딩 왁스뮤지엄에서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의 실감나는 밀랍인형 70여 점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짜릿한 메가5D시어터 커플공포체험, 와인 스탠딩파티와 공개 프러포즈 등이 더해져 솔로들에게 잊지 못할 핑크빛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장성윤 듀오 이벤트 팀장은 "평소 이성에게 다가가는 것이 어려웠던 솔로들이라면이색적인 공간인 왁스 뮤지엄과 5D시어터 공포체험으로 진행되는 이번 미팅이 상대에게 무리 없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솔로들은 블랙데이를 외롭게 보낼 것이 아니라, 테마가 있는 파티를 통해 새로움 만남을 위한 노력을 실천할 것"을 강조했다.
이번 블랙데이 미팅 참가신청은 듀오 정회원은 물론 대한민국 20~30대 싱글 미혼남녀면 누구나 가능하며, 듀오와 63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자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40명(남녀 각20명)의 인원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제공하는 라이브화이트 멜라디파잉 4종 체험 세트와 모이스처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가 제공된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550-6179로 하면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