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BC 노조, 29일 발표한 성명서에서 김영희 PD의 경질에 대해 밝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36초

MBC 노조, 29일 발표한 성명서에서 김영희 PD의 경질에 대해 밝혀
AD

MBC 노조, 29일 발표한 성명서에서 김영희 PD의 경질에 대해 “사장이 ‘예능국원들이 반발하면 내가 직접 설득하겠다’고 호언하며 밀어붙였다”고 밝혀. 이 성명서는 “국장 책임제라는 기본 방침을 무시하고 현업과 유리된 몇몇 임원진들만의 탁상공론과 이들에 의한 일방적인 결정”을 비판하며 올해 조기 종영 된 드라마 <폭풍의 연인>을 언급하기도 했다.
보도자료
<#10LOGO#> 결방 기간에 ‘나는 사장이다’ 편성하시죠.


MBC <로열 패밀리>, 공식 홈페이지의 ‘로열 뉴스’에 게시된 촬영장 비하인드 기사에 포함된 “왜 야식 조공이 오지 않는지 궁금하다는 현장 취재 기자의 의견이 접수되었네요. 밤늦게 뭘 먹으면 건강에 해로울지 모른다는 팬들의 세심한 배려 때문일까요?”라는 내용으로 비난받아. 현재 해당 기상에서 논란이 된 문장들은 삭제되었으며 “제작진 혹은 관련 스태프들의 의견과는 전혀 상관없이 작성됐다”는 설명이 추가된 상태다.
10 아시아
<#10LOGO#> 사장님, 제작진들이 배고프다고 반발하면 직접 간식을 제공하겠다고 밀어붙이는 것은 어떨까요?

MC몽, 28일 있었던 마지막 공판에서 최후변론하며 눈물 흘려. 이날 검찰은 MC몽의 입영 연기사유에 대한 해명을 납득할 수 없다는 이유로 징역 2년을 구형했으며 MC몽은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한 것 밖에 없다”, “난 거짓말쟁이는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MC몽에 대한 선고 공판은 오는 4월 11일로 예정되어 있다.
10 아시아
<#10LOGO#> 검찰이 거짓말쟁이가 아니라면 그들도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할 수밖에 없어요.


윤계상, 5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 연애에 관심 없는 훈남 한의사 윤필주 역으로 캐스팅. 박홍균 감독이 연출하고 홍정은, 홍미란 작가가 집필하는 <최고의 사랑>은 이미 공효진, 차승원, 유인나 등이 출연을 결정한 상태다.
10 아시아
<#10LOGO#> 5월은 푸르구나 - 하늘색 풍선 : 비틀즈 코드적인 캐스팅!

열애설을 부인해왔던 스칼렛 요한슨과 숀 펜, 지난 26일 있었던 리즈 위더스푼의 결혼식에 동석. 결혼식에는 스칼렛 요한슨만이 공식 초대된 상태였으며 외신은 두 사람이 이를 통해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한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24살이다.
10 아시아
<#10LOGO#> 매력매력 열매를 과다복용하면 이런 결과가 나오기도 하는군요. 놀랍지만 납득할 수 있는 만남이랄까.


김동완과 김재욱, 뮤지컬 <헤드윅>에 헤드윅 역으로 출연. 공연은 5월 14일부터 약 3달간 진행되며 뮤지컬 배우 최재웅과 조정석 역시 헤드윅으로 캐스팅되었다.
보도자료
<#10LOGO#> (오빠)얌드윅에 대한 에릭 씨의 의견이 가장 궁금합니다.


이경규, KBS2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에서 선보인 요리에 대하여 ‘이경규의 꼬꼬면’으로 상표 등록. 꼬꼬면은 올 가을 상품 출시 예정이나 방송 직후 다른 사람이 ‘꼬꼬면’ 상표등록출원을 낸 사실이 알려져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꼬꼬면의 자격은 이경규 씨만이 부여할 수 있는 겁니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진행자로 노홍철과 신영일 발탁. 6월 첫 방송 예정인 <코리아 갓 탤런트>는 개그, 마술, 노래, 연기 등 다양한 재능에 대한 인재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박칼린, 송윤아, 장진 등이 심사위원으로 내정되었다.
보도자료
<#10LOGO#> 네고&선입금 신영일 선생마저 방송으로 떠나시자 행사계는 일대 혼란에 휩싸이는데…… 이때 강호를 평정할 것은 예능무장 전현무의 프리선언 뿐이라!


29일 방송된 KBS1 <웃어라 동해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기준 41.2%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현재 <웃어라 동해야>는 주간 시청률 8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10 아시아
<#10LOGO#> 41.2%의 시청자들이 궁금해 합니다. 대체 동해는 언제 웃나요?


10 아시아 글. 윤희성 n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