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카페베네는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오는 4월 2일까지 '솔로탈출 희망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페베네 음악방송 '온에어 뮤직' 게시판을 통해 주제에 어울리는 사연을 올리거나 문자메시지(1577-6232)를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시드 재즈의 진수를 선보일 인코그니토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각각 35명(홈페이지 사연과 문자메시지)에게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9일 내한공연 예정인 인코그니토는 기타리스트 겸 프로듀서 마우닉으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 30년 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동한 카페베네 마케팅 과장은 "이번 솔로탈출 희망프로젝트 이벤트는 깊이 있는 문화공연을 통해 솔로 탈출의 장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면서 "카페베네 전국 매장에서 들을 수 있는 음악방송 참여를 통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당부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4일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될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500호점 기념앨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20일까지 카페베네 매장에 전시돼 있는 기념앨범과 함께 '인증샷'을 찍은 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쌍에게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 & 빌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