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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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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아마존 앱스토어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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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최근 아마존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과 함께 자사의 모바일 게임 6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마존 앱스토어는 전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오픈마켓으로, 고객의 구매 패턴을 활용한 추천 판매 기능 등이 특징이다.


게임빌은 이번에 '베이스볼 슈퍼스타즈' 시리즈, '제노니아' 시리즈, '사커 슈퍼스타즈', '터치믹스' 등 총 6종을 출시했으며 대부분이 비교적 고가인 4.99 달러에 서비스 되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 송재준 이사는 "그 동안 글로벌 오픈 마켓에서 게임빌이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열린 아마존 앱스토어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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