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년 째 ‘타이밍 하나로’ 97% 적중 개미, 40만 명 기록!

시계아이콘00분 58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11년 째 ‘타이밍 하나로’ 97% 적중 개미, 40만 명 기록!
AD

11년 째, 97%라는 놀라운 적중률을 기록하며 수익을 내 온 개미투자자들이 주식시장 최고의 이슈가 되고 있다.


무려 1,000%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신화까지 알려지며 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주식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인투자자들이 무려 40만 명이 넘게 모여 있는 인터넷 무료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은 국내 최대 규모의 무료카페로 11년째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재야고수 ‘이종형’씨는 주식투자 3대 이론을 펼친 ‘타이밍의 신’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가 짚어내는 매매타이밍은 완벽한 적중률과 기적적인 수익률로 각종 매스컴을 통해 호평 받아왔다.

실제, 개설 초기에는 원금손실로 고통 받는 개미투자자와 초보투자자들이 대부분이었지만, 그가 추천한 유망종목을 통해 1,000%의 기적적인 수익을 달성하는 등, ‘100억 신화’가 알려지기 시작하며 개미투자자들이 모여들기 시작했다.


이종형씨는, ‘행복배달’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자신의 주식투자 노하우와 유망종목을 무료로 추천하고 있다. 특히 카페 내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은 40만 개미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게시판이다.


‘완벽 타이밍’으로 유명한 이종형씨가 실시간으로 직접 유망종목의 매매타이밍을 짚어주고 있기 때문. 그는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정확한 매매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짚어주며 완벽한 성공투자를 이끌고 있다.


그가 철저히 분석하는 테마주들과 유망종목들은 시장에서 대단한 이슈가 되며 100%에 가까운 적중률을 기록하자, 카페에서는 실시간으로 감사의 메시지와 수익에 대한 후기글이 넘쳐날 정도라고.


실제로, 그의 ‘장중리딩’을 통해 대단한 수익을 달성하며 인생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한 회원은,
“실시간 리딩의 도움이 정말 컸다. 계속 무턱대고 혼자 투자했다면 이런 수익은 꿈도 못꿨을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금까지의 10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주식으로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아차, 이지바이오, 케이피케미칼, 큐리어스, 후성, 서울반도체, 코코, 신라에스지, 삼양식품, 현대위아 등의 종목들도 철저하게 분석이 완료된 분석자료를 공개했으니 사전에 반드시 참고하여 신중히 투자에 나선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