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버거킹은 신제품 어니언링 버거 3종(아메리칸 어니언링 버거, BBQ 어니언링 버거, 불고기 어니언링 버거)을 24일 출시했다.
어니언링 버거 3종은 그릴에 직접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100% 순 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등 풍성한 채소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아메리칸 어니언링 버거'는 머스터드 소스와 케첩이 바삭한 어니언링과 조화를 이루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BBQ 어니언링 버거'는 매콤한 스파이시 BBQ 소스를 이용해 담백하며,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으며 달콤한 불고기 소스의 '불고기 어니언링 버거'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다.
'아메리칸 어니언링 버거'와 'BBQ어니언링 버거', '불고기 어니언링 버거'의 제품 가격은 각각 단품 28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가격은 각각 4600원이다.
버거킹 측은 "신제품 어니언링 버거 3종은 2009년 말 출시했던 어니언링 와퍼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더욱 가볍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며 "바삭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에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에서는 후렌치 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갈릭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세트 3종(갈릭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세트, 치즈갈릭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세트, 베이컨치즈갈릭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세트) 중 1종 구매 시, 아메리카노 또는 핫초코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