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아이폰·아이패드용 종교 애플리케이션인 '홀리바이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KT는 23일 아이폰·아이패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홀리바이블 앱 50% 할인 행사(13.99달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고객 100명을 선정해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홀리바이블은 성경 검색 사이트 1위인 홀리넷(www.holybible.or.kr)의 오탈자 없는 콘텐츠와 노하우를 옮긴 성경 앱으로 성경(한글, 영문) 및 성경사전, 찬송가(텍스트, 오디오 음원 포함) 등이 포함돼 있다. 안드로이드 앱도 올레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다.
천주교 성경 앱인 '가톨릭성경'과 불교 경전 앱인 '반야심경', '천수경' 등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KT는 또 홀리바이블을 아이패드에서 사용한 후기를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에 올린 사용자 중 100명을 추첨, 8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키보드 내장 아이패드 케이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소개발사들에게 마케팅과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유료앱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올레모바일 블로그(mobileblog.olleh.com)를 참조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