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윤아, 박칼린 장진에 이어 '코리아 갓 탤런트' 합류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송윤아, 박칼린 장진에 이어 '코리아 갓 탤런트' 합류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송윤아가 tvN '코리아 갓 탤런트'(Korea’s Got Talent)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는 박칼린 음악감독, 장진 영화 감독에 이어 송윤아가 심사위원으로 합류하면서 '막강' 파워를 과시하게 됐다.


송윤아는 지난 해 12월 '대한민국 영화대상'의 MC를 맡았지만, 출산 이후 공식적으로 활동을 자제하고 있다.

송윤아는 차기작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코리아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 제의를 받았고, 심사숙고한 끝에 수락했다.


송윤아는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그램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인 초대형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서 너무 기대된다”며, “영국의 폴 포츠, 수잔 보일처럼 세상에 감동을 전할 재능을 가진 한국의 숨은 인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tvN측은 “주어진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민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 도전자들의 선배로서 진심어린 조언과 충고, 그리고 냉정한 평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의 따뜻한 감성이 도전자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제작진 또한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 최고의 인기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준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부상이 주어진다.


현재 프로그램 홈페이지(www.chtvn.com)와 ARS 전화(1670-5000)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가 진행 중이며, 오는 4월 2일 부산 지역 예선을 시작해 6월 4일 오후 11시 안방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