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케이윌 '가슴이 뛴다', 음원차트 정상…'나가수'도 저력 발휘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케이윌 '가슴이 뛴다', 음원차트 정상…'나가수'도 저력 발휘
AD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가수 케이윌의 신곡 ‘가슴이 뛴다’가 소리바다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가슴이 뛴다’는 소리바다 3월 셋째 주(13일-19일) 주간차트에서 다비치의 ‘한사람’을 제치고 정상에 등극했다. 앞서 케이윌은 ‘기가 차’로 지난 1월 1위를 기록했다. 올해 가수로는 처음으로 두 번 정상에 오른 셈.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셀렘을 담은 댄스곡은 뮤직비디오 공개 때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아이유와 엠블랙 이준이 출연, 아기자기한 곡의 느낌을 십분 살렸다. 케이윌은 또 다른 타이틀 곡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까지 12위에 올라 발라드 귀재로서의 면모를 거침없이 드러내고 있다.

주간차트에서 가장 돋보이는 건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를 통해 회자된 노래들이다.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는 5계단 뛰어오르며 4위를 차지했다. 이소라의 ‘너에게로 또 다시’, 윤도현의 ‘나 항상 그대를’ 등 스페셜 앨범 7곡도 공개 뒤 모두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명곡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휘성의 ‘가슴 시린 이야기’와 동방신기의 ‘이것만은 알고 가’는 차트 진입과 동시에 각각 6위와 17위를 기록, 내주 돌풍을 예고했다.


케이윌 '가슴이 뛴다', 음원차트 정상…'나가수'도 저력 발휘 ‘나는 가수다’ 녹화현장 <사진='섹션TV 연예통신'>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